일타스캔들은 TVN에서 토일드라마로 방영하고 있는 드라마로 정경호, 전도연 주연입니다.
정경호 배우는 1983년 8월 31일 생으로 현재 39세 입니다.
경기 광명 태생이며 2003년 KBS 2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습니다.
키는 183cm이고 체중은 70kg이라고 합니다. 혈액형은 B형 입니다.
정경호 배우는 극중에서 수학 강사 역을 맡고 있습니다. 극중에서 까칠하면서도 다정한 모습을 보이는 츤데레의 모습을 연기합니다. 그는 일타스캔들에서 최치열 배역을 맡았는데 최치열은 예민한 성격탓에 음식을 잘 먹지 못하고 커피를 달고 사는 모습을 보입니다. 그러나 학생들에게는 은근히 마음쓰는 캐릭터이죠.
배우 정경호는 현재 출연중인 일타 스캔들 외에도 미안하다, 사랑한다에 조연으로 출연한적이 있습니다.
또 슬기로운 깜빵생활이나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주연으로 출연에 스크린에 얼굴을 많이 비추었습니다.
예능에도 몇번 출연했었는데 마녀사냥이나, 냉장고를 부탁해,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도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배우 정경호는 의외로 음반 작업도 한 적이 있습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하며 미도와 파라솔로 많은 노래를 부르기도 했습니다. 보컬파트뿐만 아니라 기타 파트로 곧잘 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배우 정경호는 현재 소녀시대의 멤버 수영과 열애 중입니다. 2012년부터 연애를 하고있었다니 벌써 11년이 되었네요. 배우 정경호는 아주 슬림한 체형이다보니 실제 키보다 작아보여 키에대한 말이 많았다고합니다.